대학원대학교시스템

  • 판매가문의바랍니다.
  • 개발기간
  • 개발환경php , oracle
카달로그 견적요청 셀프견적 구매절차
시스템이 필요한 대상
- 실속있는 비용으로 대학원대학교에 최적화된 학사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관
- 대학원대학교의 필수구비요건으로 LMS를 구비하여야 하지만, 막대한 개발비용으로 구비하기를 주저하는 기관
 
기대효과
1. 대학원대학교 업무의 전산화
2. 인터넷을 통한 수강신청, 결제, 처리, 회계관리기능 가능
3. 각종 서류관리 (증명서 출력, 학적관련 출력) 온라인 상에서 전산화
4. 학적부, 출석부, 성적처리 등 각종 학사관리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학생에 대한 각종 학적관련 출력물, 강사에 관련된 경력증명서 출력물 등 각종 출력서식에 대한 온라인 시스템 처리.
5. 통계정보, 경영정보 등 시스템 도입을 통한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의사결정 가능
6. 교과부에 보고할 자료를 원스탑으로 한번에 처리 가능
  (엑셀 csv기능을 통한 손쉬운 보고용자료 생성 및 업로드 가능)
7. 과정관리의 효용성 (유사과정 복사, 조정, 삭제 기능)

교육행정 관리자모드
 
- 등록관리 및 수강관리시스템 - 교과관리 - 학적관리
- 성적관리 - 수료관리 - 증명서발급관리
- 인사관리 - 통계관리 - 장학관리 및 졸업관리
- 게시판관리 - 기타 서비스  
   
교수/강사 모드
 
- 수업관리 - 이(경)력 관리 - 수강생관리
   
수강생모드
 
- 수강신청 - 성적 및 학적 - 수강생관리
   
경영관리자 모드
 
- 인사정보 - 학생정보 - 각종 통계
   
데이터 백업 시스템 지원기능
   
게시판 권한 관리기능
   
회원관리무제한 Pluspack : Standard버전
   
엑셀자료 일괄 업로드, 다운로드(CSV)기능팩 : Standard버전

* 시스템 구축을 위한 DB정보 : Oracle 9 i 이상 
* 구축언어 : php
( jsp로 개발을 원하실 경우는 별도의 견적을 받으셔야 합니다. )
 
- 솔루션의 기본기능 외의 커스터마이징 가능합니다.
  (단 커스터마이징의 범위에 따라 추가비용이 달라집니다.)
 
 
 
(1) 등록관리 및 수강관리 시스템
원서접수에서부터 등록 및 개강까지의 일련의 업무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원서접수 관련 업무
- 수강 변경, 취소
- 등록처리 (수강료 납부확인, 위탁과정 : 수강생 일괄등록 -엑셀파일 )
- 수강생 통계자료 (설문)
- 수강료 할인 & 분납
- 환불 및 변경
- 분반 및 폐강
- 과정별 통계 (정원, 접수현황, 등록현황, 등록금) 조회 및 출력
- 등록총괄표 ( 수강료 결산서 ) 조회 및 출력
- 출력물 : 접수대장, 등록대장, 할인대장, 환불 & 변경대장, 출석부, 학생증, 명찰, 영수증 등.
- 기타 각종 보고서 및 통계
 
(2) 교과관리
교과과정관리, 강의계획안 및 강의평가 등 전반적인 수업지원 업무를 관리합니다.
- 교과 및 교과목 관리 : 과정목록, 개.폐강 여부, 시간, 학점, 강사명
- 개설시간표 관리(강의실, 시간, 강사)
- 강사제청서 관리
- 강의계획안 및 강의평가
- 기타 각종 보고서 및 통계
 
(3) 학적관리
학적기본사항 및 학적 변동 등 학적관련 사항 업무 관리
- 학번부여(신입생만)
- 학적관리
- 학적 변동관리
- 출력물/수강생 명단 (학기별, 전체, DM발송별)
- 기타 각종 보고서 및 통계
 
(4) 성적관리
성적입력에서부터 성적 확정에 이르는 성적관련 전체업무를 지원합니다.
- 성적관리 및 성적확정처리
- 성적 및 이수내역 조회
- 성적관련 보고서 및 통계
 
(5) 수료관리
수료사정관련 업무를 관리합니다.
- 대상자 선정
- 수료사정(교양, 전문)
- 인증사정
- 학점이수사정
- 번호부여:수료, 인증, 학점 이수패, 상장
- 수료날짜 부여
- 증서 발급 : 수료증, 인증서, 상장
- 출력물 : 수료대장, 인증대장, 학점이수패대장, 상장대장,수료자명단
- 수료자 명단파일(HWP) : 수료식순 제작용
- 수료관련 보고서 및 통계
 
(6) 증명서 발급관리
각종 증명서 발급에 관련된 일련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 강사, 직원/경력, 재직증명(국문, 영문)
- 수강생 수료증명, 이수증명, 재학증명, 수료예정증명, 인증증명, 등록확인, 수강료 납입증명
- 증명서 발급대장 발부
 
(7) 인사관리
강사, 직원의 인적사항 관리 및 직원담당업무에 관련된 일련의 업무를 관리합니다.
- 직원, 강사(전임, 특강), 경력, 이력관리
- 강사명부 관리
- 급여관리
- 직원업무분장
- 직원휴가신청서
- 각종보고서 및 통계
 
(8) 통계관리
각종 통계에 관련된 일련의 업무를 관리합니다.
- 수강생 통계자료결과(전체, 과정별)
- 강의평가 결과
- 연도별 / 학기별 수강료 (전체, 과정별)
- 그 외 각종 통계 및 보고서
 
(9) 장학관리 및 졸업관리
- 장학금 관리
- 장학생 추천 / 선발
- 각종 보고서 및 통계
 
(10) 게시판 관리
- 게시물에 대한 권한 관리
- 게시판 형태 관리
 
(11) 기타 서비스
- sms 문자발송, e-mail 발송
 
 
(1) 수업관리
수업진행에 필요한 일련의 업무를 총괄한다.
- 수업기자재 사용신청
- 강의계획안 입력
- 성적 입력
- 강의자료 관리
 
(2) 이(경)력 관리
이력, 경력 관련 업무를 진행한다.
- 이력, 경력 입력
- 강사료 조회
- 제 증명서 신청
 
(3) 수강생 관리
수강생 관리와 상호작용에 관련된 업무를 총괄한다.
- 담당과정 수강생 조회
- 상호작용(쪽지, 게시판)
- 기타
 
 
(1) 수강신청
원서접수에서 등록까지 모든 과정을 웹에서 처리할 수 있다.
- 원서접수 및 변경, 취소
- 등록확인/납부액, 납부일, 분납
- 수강료 환불 및 변경 신청
- 수강생 통계자료 작성 (설문지)
- 강의평가 응답
 
(2) 성적 및 학적
성적 및 학적부 조회와 기타 등록이 가능하다.
- 성적조회
- 수강과정 조회
- 학적부 조회
-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
- 제 증명서 신청
- 소그룹 활동 및 상호작용
 
 
(1) 인사정보
인사에 관련된 각종 통계 및 자료 조회가 가능하고 수정이 가능하다.
- 교강사, 직원 현황
- 교강사, 직원이력, 경력 조회, 교강사 이력관리
 
(2) 학생정보
학생관련 통계 및 자료 조회가 가능하다.
- 학생 정보 조회
- 학생 현황 조회
 
(3) 각종통계
각종 통계 및 자료조회가 가능한다.
- 강의실 현황 조회
- 강의실 활용률 분석
- 강좌별 수강현황 조회
- 접수 및 등록현황 조회
- 교과목 현황 조회
- 수강료 결산 조회
- 강사료 지급내역 조회
 
 
 


 


 

정유니브(주) 사이버몰 이용약관 사업자정보확인

설립일 :
2001년 2월 1일
대표이사 :
정유신
대표전화 :
1644-2728(전국)
팩스 :
02-6455-2728
이메일 :
16442728@junguniv.com
사업자 등록번호 :
621-81-60314
법인등록번호 :
180111-049740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1-부산남구-232호
개인정보책임자 :
진주성
서울 :
0622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16, 12층(역삼동, 신웅타워)
T.
02-3452-2728
부산 :
48508 부산시 남구 수영로 312, 910호(대연동, 21센츄리시티빌딩)
T.
051-518-1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