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정보망이러닝

  • 판매가문의바랍니다.
  • 개발기간
  • 개발환경
카달로그 견적요청 셀프견적 구매절차

안전교육망 구축 LMS 솔루션
당사에서 개발한 안전교육망 구축 LMS 솔루션은 현재 의무화 되어 있는 각 대학교 또는 대학원의 실험실 안전교육을 위한 안전교육망 구축 솔루션입니다.
각 기관에서 바로 구입하셔서 업무에 적용 시키셔도 무리가 없도록 구축되어 있고 기본 기능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추가적인 솔루션의 구입 없이도 안전교육망 업무 전반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추가 기능을 구매하셔서 각 기관에서 알맞게 커스터마이징하셔도 됩니다.

당사에서 자랑하는 안전교육망 구축 LMS 솔루션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종사자 관리 - 기관 연구실에 근무하는 분들의 인적사항을 관리합니다.
 
2. 연구실 관리 - 기관 소속 연구실 목록 및 개별 현황 정보를 관리합니다.

3. 강좌 관리 - 안전 교육 강좌를 등록/개설 합니다.

4. 교육 관리 - 개설된 강좌를 수강하는 학습자들의 교육 현황을 관리합니다.

5. 채점 관리 - 시험 응시 결과를 관리합니다.

6. 문제은행 관리 - 평가에 출제할 문제 DB를 저장 및 관리합니다.
 
7. 코드 관리 - 분기, 강좌, 건물 분류를 위한 기본 코드 정보를 관리합니다.
 
8. 통계 관리 - 종사자, 연구실, 교육현황 등의 통계를 조회합니다.
 
9. 사이트 관리 - 공지사항, 팝업등록, 게시판 권한 관리를 설정합니다.
 
10. 메뉴 권한 관리 - 각 회원분류별 메뉴 접근을 할 수 있는 권한을 설정합니다.

 
 
 

 

안전교육망 구축 LMS 솔루션의 기능

 

1. 회원 관리 - 전체회원관리 기능, 슈퍼관리자 기능, 기관담당자 고유 기능, 학생 관리 기능

- 수퍼관리자 : 회원관리, 연구실관리, 강좌관리, 기수관리, 채점관리, 문제은행관리, 코드관리, 사이트관리, 연구실현황 관리 기능, 일상점검표 관리 기능, 자체 점검 관리 기능, 정기점검 관리 기능, 보험가입대상자 관리 기능, 실험 폐기물 신청 현황 관리 기능, 강좌 관리 및 강좌 등록 기능, 모든 계정을 생성,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 안전관리자 :
안전관리자는 시설물에 대한 정보입력, 일일정검, 자체정검을 실험실별로 진행
- 기관담당자 : 기관담당자는 정기정검, 정밀진단을 담당하며 해당되는 내용을 업로드 및 관리한다.
- 학생 : 온라인 과정 수료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종사자 정보 관리 -
 

2. 연구실 관리

연구실현황 관리 기능, 일상점검표 관리 기능, 자체 점검 관리 기능, 정기점검 관리 기능, 보험가입대상자 관리 기능, 실험 폐기물 신청 현황 조회

연구실관리에서는 연구실현황, 일상점검표, 자체점검,정기점검,정밀진단, 보험가입대상자, 실험폐기물신청현황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연구실현황은 각실험실별 정관리자, 부관리자를 실험실별 DB를 모두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관리자가 로그인 시 자동으로 안전관리자로 등급업그레이드가 되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안전관리자는 자신의 실험실에 해당하는 연구실정보, 일상점검,자체점검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된 자료는 관리자모드에서 실시간으로 정보가 저장되어 관리되므로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 연구실 현황 정보 입력 화면 -

 

 
 
 
 - 연구실 점검표 -

 

3. 강좌 관리 - 강좌 관리 및 강좌 등록 기능

강좌관리는 년도,분기별로 관리되며 해당강좌의 과정명, 강사, 개월, 정원, 강의기간 등이 있습니다.

해당년도, 분기별로 과정이 마감된 후 새로운 개설을 할 경우 년도, 분기, 강의기간, 신청기간을 입력 후 일괄개설하면 선택된 강좌가 모두 복사되어 기존의 강좌 정보가 복사되어 해당년도, 분기로 개설됩니다.
 

 
- 강좌 정보 관리 -

 

 

4. 기수관리 - 기수목록 관리 기능, 학생 목록 관리 기능

 
기수관리에서는 기수 및 기수별 해당 학생이 누군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료처리 된 학생수, 미수료 학생수를 확인하며 해당 수치를 클릭 시 명단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기수 관리 -
 
 
 

5. 채점관리 - 채점 목록 관리 기능, 첨삭 관리 기능, 채점IP 검색기능

채점관리는 교육과정별, 문제차수,시험기간, 응시일, 채점, 유형, 기수 등 상황정보를 모두 확인 할수 있습니다.

또한 시험기간이 완료 되어야 채점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채점은 객관식 선택형일 경우 자동으로 채점이 되며 서술형일 경우 후채점을 통해 첨삭을 해야만 성적이 확정됩니다 .
 
 
- 첨삭 관리 -
 
 
 

6. 문제은행 - 문제지관리 기능, 문제 관리 기능, 시험지 등록 기능

문제은행은 문제지관리, 시험지관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제지는 출제한 문제들을 종류별로 등록 관리하도록 구축되어 있습니다.

문제지 등록 후 각 문제지별 그룹코드를 등록한 후 문제 등록이 가능합니다.

문제그룹은 진위형, 선다형 등 유형별로 등록하고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을시 1개를 기본으로 등록하여 문제등록합니다.
 
 

- 문제지 등록 관리 - 

 
 
 

7. 사이트 관리 - 게시판 권한 관리 기능

사이트관리는 제공형 홈페이지까지 구축하신 경우 사용 가능하며 공지사항, 팝업창, 안전관리제안, FAQ관리,자료실, 게시판권한 관리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게시판에 대해 접근 권한을 관리자가 부여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 권한 관리 -
 
 
 
 

8. 코드 관리 - 강좌 분류 기능, 분기관리 기능, 건물 코드관리 기능 

ㄱ. 강좌분류 : 대분류와 서브분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좌 관리에 활용됩니다.

ㄴ. 분기관리 : 해당 년도별로 사용할 분기를 입력하며 강좌등록 시에 사용합니다.

ㄷ. 건물 코드관리 기능 : 각 연구실 정보를 입력하기 전에 큰 분류를 설정합니다.
 

 

 - 강좌 분류 -

 

 

 

 

 
- 분기 설정 - 
 
 
 

 

- 건물 분류 설정 -


 


 

 
 


 

정유니브(주) 사이버몰 이용약관 사업자정보확인

설립일 :
2001년 2월 1일
대표이사 :
정유신
대표전화 :
1644-2728(전국)
팩스 :
02-6455-2728
이메일 :
16442728@junguniv.com
사업자 등록번호 :
621-81-60314
법인등록번호 :
180111-049740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1-부산남구-232호
개인정보책임자 :
진주성
서울 :
0622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16, 12층(역삼동, 신웅타워)
T.
02-3452-2728
부산 :
48508 부산시 남구 수영로 312, 910호(대연동, 21센츄리시티빌딩)
T.
051-518-1290